자주하는 질문 리스트(참가업체) |
|
---|---|
참가업체 자주하는 질문(KOCEM).pdf |
|
Q1. 조립부스와 독립부스의 차이는 뭔가요?
Q2. 참가 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Q3. 참가업체가 전시회 준비를 위한 주차요금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Q4. 부스는 어떻게 배치가 진행되나요?
Q5. 2018한국국제세라믹산업전 참가업체 리스트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Q6. 행사에 필요한 비품을 임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Q7. 조립부스 신청시 상호간판에 상호명 외에 로고나 트레이드마크 등을 표기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Q8. 조립부스 신청시 부스칸막이 한 쪽을 막거나 뗄 수 없나요?
Q9. 조립부스 사용 시 시설물을 부착 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Q10. 독립부스신청 업체는 부스공사와 별도로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Q11. 전시 종료 후, 전시품 반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Q12. 전시품 분실과 도난에 대비해서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Q13. 참가비 납부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행하나요?
Q14. 전시장에 전기는 언제부터 공급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은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질문리스트 이외의 추가 문의 사항은 사무국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사무국 : 02-588-2497
이메일 : kjs@kimikorea.com
|